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소액결제 차단 및 차단 해제의 경우 그리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다면 차단을 해두었다가 필요시 차단 해지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별도의 차단을 하지 않았거나 차단 해지를 했음에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 소액결제 정책에 걸렸을 수 있으니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를 차단하는 방법은 통신사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 차단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는 소액결제로 어떤 상품을 구매하는지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미납이나 최근의 연체기록 없이 요금 납부면에서 깔끔한 상태면 모든 상품이 결제가 잘 되기 때문에 그만큼 수수료를 절감할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소액결제 현금화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소액결제 현금화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검색을 해봐도 도대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그 이유를 알수없어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에서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위해 사용한 이번달 소액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방식이어서 미리 땡겨쓰고 다음달에 지불한다는 점에서 대출과 개념이 흡사하기 때문에 소액결제 대출이라고 표현되기도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이유중 가장 큰 원인은 소액결제 미납 요금 으로 인해 대행사의 정책이 결정되므로 사용한 통신 요금에 대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